공지사항

 

Bettium, “폴란드 e-스포츠 재단과 파트너십 체결•중앙 아시아 및 동유럽 시장 선점 겨냥…”  게시판 

2018. 6. 1. 1:36

 

복사https://blog.naver.com/acn_newswire/221288942144

번역하기 전용뷰어 보기

 

e-스포츠 재단 창립자 Tomasz Chojecki가 Bettium 자문 팀에 합류하여 e-스포츠 및 베팅 시장 관련 주요 식견, 지식,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. 

홍콩, May 31, 2018 - (ACN Newswire) - P2P 블록체인 기반 베팅 기업Bettium은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 가도에 올라 e-스포츠 허브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e-스포츠 재단(e-Sports Foundation)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밝혔다. e-스포츠 재단은 폴란드에 소재한 기업으로서 e-스포츠 프로 팀과 선수들을 위한 체계적 지원, 교육 및 자문을 전문으로 한다. 현재 3조 달러에 달하는 전세계 스포츠 도박 시장에서 승승장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Bettium은 e-스포츠 재단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사업을 전세계로 확장하고 특히 유럽 e-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. 

Bettium의 CEO 네이선 헌트(Nathan Hunt)는 “전문가 커뮤니티 관리는 혁신을 위한 핵심 요소이며 Bettium의 전체 발전 프로세스에서 주목 받고 있다. e-스포츠 재단의 창립자 Tomasz Chojecki가 Bettium 자문 팀에 합류한 것을 환영한다”며 “Bettium이 e-스포츠 재단 EU과의 협력을 통해 역동적인 스포츠 베팅 부문에서 성장 동력을 강화하고 특히 유럽 내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는 지역 커뮤니티 네트워크를 직접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”고 말했다. 

네이선 헌트는 “e-스포츠 매니아, IT 전문가, 노련한 기술 기업가들로 구성된 e-스포츠 재단자문 팀은 시장에서 이미 인상적인 명성을 쌓았다. Bettium은 관리, 커뮤니티 및 조직 부문에서 e-스포츠 재단자문의 전문지식을 지렛대로 활용하여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. 특히, Bettium은 검증된 관리자, e-스포츠 커뮤니티 리더, 전직 프로 선수라는 수식어가 뒤따르는 Tomasz Chojecki의 풍부한 업계 관련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됐다”고 덧붙였다. 

플랫폼이 태동한 이래로, Bettium은 신생기업에서 전문가 경영 기업으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. CEO 네이선 헌트를 비롯하여 사업, 경영, 재무, 블록체인, IT 기술 부문에서 총체적으로 100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팀, 저명한 혁신가 및 기업가들이 이끌고 있는 Bettium은 차세대 스포츠 베팅 기업으로 변모하여 현재 3조 달러 규모의 전세계 스포츠 베팅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려 한다. 창립자의 비전에 따라, 전문 베터, 여가적 베터 및 아마추어 베터들의 공정한 베팅을 위해 Bettium은 블록체인에 기반한 일련의 AI 서비스 및 빅데이터 기술 적용 툴을 도입할 계획이다. 

폴란드에 소재한 e-스포츠 재단과의 협력으로, Bettium은 다가오는 공공 크라우드 세일(public crowdsale)에 앞서 유럽 e-스포츠 및 베팅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. 한편, Bettium은 민간 모금 행사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. 

자세한 정보는https://bettium.com/에서 확인할 수 있다. 

Bettium의 최근 보도자료는 아래의 링크 참조. 
https://twitter.com/Bettiumcom
https://www.facebook.com/bettium
https://t.me/bettium


Bettium 개요
Bettium은 모든 유형의 베터들에게 차세대 P2P 베팅 인프라를 제공하는 P2P 블록체인 기반의 베팅 플랫폼이다. Bettium은 전세계적인 경영 및 사업 성공에 전념하는 노련하고 헌신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. Bettium의 자문 팀은 페이웨이니(슈퍼 블록 회장겸 CEO), 알렉산드루 라둘레스쿠(암호화폐 시장 자문가), 게리 파울러(핀도의 공동 설립자겸 CEO), 모리 G(APAC 컨설턴트), 크리스킨 로이-레이드(차상위 컨설팅 파트너, 준법 담당 전무 이사), 켄 청(아시아 태평양 E-스포츠 협회 &Lollab Ltd 부사장),이기남(한국 e-스포츠 협회, 법률 자문가) 등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. 2015년 창립자 Tomasz Chojecki가 설립한 e-스포츠 재단은 현재 폴란드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다. e-스포츠 재단은 e-스포츠 촉진을 위해 해당 부문에서 전문가 교육 및 양성을 위한 여건을 조성하고 부트 캠프, 토너먼트, e-스포츠 행사 등을 통해 지역의 e-스포츠 선수, 팀 및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고 있다. 

e-스포츠 재단 개요
2015년 창립자 Tomasz Chojecki가 설립한 e-스포츠 재단은 현재 폴란드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다. e-스포츠 재단은 e-스포츠 촉진을 위해 해당 부문에서 전문가 교육 및 양성을 위한 여건을 조성하고 부트 캠프, 토너먼트, e-스포츠 행사 등을 통해 지역의 e-스포츠 선수, 팀 및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고 있다. 

[출처] Bettium, “폴란드 e-스포츠 재단과 파트너십 체결•중앙 아시아 및 동유럽 시장 선점 겨냥…”|작성자 acn_newswire





CLOSE
서버에 요청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..